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이온 파워북
  • 마녀의 나무
  • 불타는 꽃
  • 또 다른 마녀의 꽃
  • 바스티엘의 지원

파워북 목차

아스테라 아스테라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보기 | 전체보기

 

영원의 탑이 있는 천족의 하이데바 필드

 

아스테라는 5.0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필드로, 하이데바에 맞춰진 지역이다.

66~75레벨 하이데바에 맞춰진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되어 있으며, 시간과 날씨에 따른 지역별 환경 변화가 특징이다.

 

관련 페이지> 5.0 업데이트

이동 방법

이동 방법 편집

아스테라는 천계의 아이온 탑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엘리시움에 있는 공간 이동사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아스테라 중앙에는 천족의 메인 거점 아리엘 템페르 성소가 있으며, 비행 이동사를 통해서 외곽 지역에 있는 4곳의 서브 거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엘리시움 공간 이동사를 통해서 아스테라로 이동할 수 있다

중앙 메인 거점과 외곽의 서브 거점 4곳은 비행 이동으로 연결된다

 

배경 스토리

배경 스토리 편집

먼 옛날 용족과의 평화 협정은 대파국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프레기온에 의해 영원의 탑에 균열이 생긴 직후, 눈부신 빛과 함께 탑의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세력을 추방시키고 탑의 붕괴를 지연시키는 거대한 결계가 펼쳐졌다. 영원의 탑과 그 주변 지역은 과거의 시간을 간직한 채 결계 속에 잠들었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흘러 결계는 점점 크기가 줄고 작아져 영원의 탑 쪽으로 후퇴하기 시작했으며, 그로 인해 천년 간 잠들어 있던 고대 아트레이아 성역의 일부가 모습을 드러냈다.


불안정한 오드의 흐름에 촉각을 세우고 있던 주신 아리엘과 아스펠은 결계가 약화되면서 천년 간 멈춰있던 영원의 탑의 붕괴가 다시금 서서히 진행되고 있는 것을 감지했다. 이에 주신 아리엘과 아스펠은 두 동강이 난 영원의 탑 중 하나를 부숴야만 어느 한쪽이라도 존속할 수 있을 거라는 계시를 내리며, 상대 진영의 탑을 부수라고 명령했다.


천족과 마족은 영원의 탑의 균열을 통해 상대 진영과 조우하고, 그들은 서로 같은 결론에 도달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로써 두 종족은 각자의 지역을 수호하고 아트레이아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다시 한 번 크게 대립한다.

 

거점 정보

거점 정보 편집

아스테라의 메인 거점은 아리엘 템페르 성소다.

다음은 거점 내 주요 기능과 위치를 표시한 것으로, 특히 하이데바 물질 변환 도안을 구입할 수 있는 도안상인 위치는 알아두자.

 

 

 

몬스터 분포

몬스터 분포 편집

아스테라는 등장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서 크게 4개의 난이도로 구역을 나눌 수 있다.

참고로, 하이데바는 자신보다 3레벨 높은 몬스터까지는 어느 정도 상대할 만하지만, 그 이상 레벨 차이가 나면 공략 난이도가 급격하게 높아진다. 때문에, 효율적인 사냥을 하려면 레벨 차이가 3레벨 이하인 사냥감을 노리는 것이 좋다.

 

분류 등장 몬스터 레벨 특징
1구역 66~68레벨 거점 주변 지역. 하이데바 초반부 사냥터이자, 하이데바 인던 입구와 영원의 탑 입구가 있는 곳이다.
2구역 69~72레벨 증식하거나 변형되는 등 특이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특정 타입(전사형, 암살형, 마법형, 특수형)을 가진 몬스터도 볼 수 있다. 메인 거점에서 도보로 이동하거나 비행 이동을 하면 도착할 수 있다.
3구역 72~75레벨 70~75레벨의 주력 사냥터. 특이한 성질을 가진 몬스터와 함께 특정 타입을 가진 몬스터가 등장한다. 2구역에서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
4구역 75~78레벨 최고레벨 사냥 지역으로, 최대 78레벨 몬스터까지 등장한다.

 

 

관련 스크린샷

관련 스크린샷 편집

아리엘 템페르 성소

 

흐린 빛의 정원

 

붉은 버섯 계곡

 

 

오색 습지대

 

고요한 정령의 숲

 

서풍의 고원

 

타르하 크랄 부락

 

빛을 잃은 자들의 해안

 

검은 바람 골짜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