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이온 파워북
  • REFLY
  • 다시, 아이온
  • 연금술사
  • 데바의 월동 준비

파워북 목차

확실한 언데드 퇴치법

수행지역
벨루스란
적정레벨
습득36 / 수행37
보상

경험치  910,765
35,300 키나

수상한 녹색 자루 4개

위 정보는 라이브 서버 기준입니다. 마스터 서버는 보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진행 순서
  1. 훌쩍이는 밴시와 창백한 부키, 썩어가는 좀비를 처치하고 오염된 물건을 모아 엘디르에게 가져가라

퀘스트 설명

2014.12.03. 업데이트 내용은 반영되지 않아 현재 게임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1. NPC 슬레입니르와 대화 후 퀘스트 획득


베스페르 피난민 마을에 있는 아칸 백부장 슬레입니르에게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

 

그는 새로 들어온 정보에 의하면 언데드를 퇴치할 때 오염된 물건도 싹 태워버려야 한다고 하면서, 베스페르 유령마을의 언데드를 처치하고 오염된 물건들을 소각해 달라는 부탁을 해온다.




2. 훌쩍이는 밴시에게서 밴시의 앞치마 7개 입수


이 세 종류의 언데드가 살고 있는 곳은 베스페르 피난민 마을에서 남서쪽으로 내려가면 발견할 수 있는 폐허다.

 

이중 훌쩍이는 밴시는 진흙투라는 700 대의 대미지+ 지속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을 사용하며, 때에 따라서는 소름돋는 비명이라는 상대를 공포 상태로 만드는 기술을 구사한다. 하지만 방어력이 낮은 편이므로 속전속결로 끝내는 것이 상책.

 

 

 

 

 

공격력도 그다지...

밴시의 앞치마를 반드시 챙기자

 
 




3. 창백한 부키에게서 부키의 모자 8개 입수


아무리 봐도 전생에 왕따였을 것 같은 언데드 창백한 부키. 공중에 동동 떠 있는 상태로 공격을 해 오는데, 강력한하체마비라는 이동속도를 엄청나게 느리게 만드는 기술을 구사한다.

 

사실 이 기술 자체는 위협적이진 않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1:1인 상황일 뿐. 만일 수세에 몰려서 도망가다가 주변에 있는 창백한 부키 옆일 지나갈 때 이 기술에 한번 걸리면 그자리에서 몰매 맞고 사망이다. 도망갈 때도 창백한 부키 옆은 피해서 가도록.

 

 

 

 

왠지 아동학대 같아서 기분이 거시기 하지만...

부키의 모자를 챙기자




4. 썩어가는 좀비에게서 좀비의 쟁기 입수


썩어가는 좀비는 보호의 축복이라는 자신의 물리 방어력을 올리는 기술을 사용한다. 그 외에 특출난 기술은 없고 공격력도 약한 편이니 슥슥 처리하고 반드시 좀비의 쟁기를 챙기자.

 

 

 

 

 

 

 

 

 

 

공격력이 상당히 싱거운 편

좀비의 쟁기를 챙기자

 




5. NPC 엘디르와 대화


이렇게 언데드의 물건들을 챙겼다면 슬레입니르에게 가는 것이 아니라, 베스페르 유령마을에 있는 횃불지기인 엘디르에게 가자. 그에게 물건들을 넘기면 퀘스트 완료.




닫기